안녕하십니까?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 성태근입니다.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은
1965년부터 조성을 시작하여 총면적 12,365(천㎡)의 부지에 기계금속, 자동차부품, 섬유, 화학,
전기전자,목재·종이, 음식료 등 3,462여 업체와 48,274명의 근로자가 생산하는 제품들을 국내
및 해외 1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첨단기술산업단지입니다.
2019년말 기준 16조 5천억원(수출 : 4조 2천억원 포함)을 생산하는 등 대구시 지역 경제를 견인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기존 전통산업에서 미래 신 성장산업 중심으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은 고속도로와 국도 등 인프라 구축이 완벽할 뿐 아니라, 환경 친화적인 공단운영을 하고 있고, 노사관계 또한 평화적인 정착으로 생산성은 날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창조경제와 글로벌 경영지원을 위해 노력하여 정부로부터 산업단지 기능보강을 위한 혁신산업단지와 재생산업단지로 선정되어 새로운 경제 가치를 만들었으며, 인근 대구테크노폴리스, 서대구산업단지, 달성산업단지, 경산산업단지, 구미국가산업단지, 대구종합유통단지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최근 21세기 대한민국 최첨단기술산업 단지로서 국내 뿐 아니라, 국제적인 일류산업단지로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정보화 시대에 발맞춰 홈페이지를 통한 방문객의 편의와 입주업체의 원활한 기업 활동에 이바지함으로써 홈페이지가 명실상부한 성서공단의 관문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공단 홈페이지를 많이 방문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저를 포함한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보다 쾌적하고 기업하기 좋은 산업단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끝으로 대구성서산업단지관리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